일체형 세탁기 건조기 올인원 삼성 세탁건조기 정보 출시 예정

삼성전자는 9월 초에 독일 베를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3’에서 세탁기 한 대로 건조까지 가능한 신제품을 공개하였습니다.  세탁 후 빨래를 건조기로 옮기지 않아도 되고 공간활용도가 뛰어나 좁은 세탁실에서 설치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LG에서 공개된 시그니처 세탁건조기와 어떻게 다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탁건조기

LG 시그니처
LG전자 시그니처 세탁건조기 정보(바로가기- 사진링크)

 

 

삼성뉴스룸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SAMSUNG NEWSROOM 바로가기

 

IFA 삼성 세탁건조기 공개

 

삼성세탁건조기는 25kg 용량 세탁기와 13kg 용량 건조기를 하나로 합친 올인원 제품입니다. 주목 받는 이유는 세탁 후 빨래를 건조기로 옮기지 않아도 되고,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 좁은 세탁실에도 설치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제품에는 물에 녹인 세제 거품이 섬유 사이에 빠르게 침투해 더 깨끗하게 세탁해주는 ‘에코버블’ 기능이 적용 되었고 고효율 대용량 디지털 인버터 히트펌프를 갖춰 ‘비스코프 그랑데 건조기 AI’ 수준의 빠르고 보송한 건조 성능을 구현했습니다.

 

세탁건조기

 

제품 전면의 7형 와이드 터치 액정표시장치(LCD)는 다양한 세탁 건조 코스 정보를 큰 화면으로 보여주고,

아울러 삼성전자 대표 제품인 비스포크 AI 그랑데 세탁기, 건조기의 핵심 기능인 ‘AI 세제 자동투입’ ‘AI 맞춤 세탁건조’ ‘오토 오픈 도어’ ‘AI 절약모드’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삼성, LG 세탁건조기의 공통점

 

    • 세탁기 25kg, 건조기 13kg
    • 7형 와이드 LCD(액정표시장치)

 

 

삼성, LG 세탁건조기의 차이점

 

    • 도어 관련

삼성 ‘오토 오픈 도어’로 세탁이 끝난 뒤 빨래를 방치하면 눅눅해지고 냄새가 발생하지 않도록 자동으로 문이 열려 내부 습도를 낮추 주는 시스템이고

LG ‘스마트 터치 도어’ 기능을 통해 도어의 특정 부분을 살짝 터치하거나 음성만으로 편리하게 도어를 열 수 있습니다.

 

    • 미니워시

LG 시그니처 세탁건조기에는 하단 부분에 4kg 용량의 미니워시가 탑재 되어 있습니다

 

    • 에코버블(EcoBubble)

삼성 세탁건조기의 기능으로 물에 녹인 세제 거품이 섬유 사이에 빠르게 침투해 더 깨끗하게 세탁해주는 기능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